무주 잉카애견펜션

FACILITY

개별바비큐

· 전객실 프라이빗하게 객실 내 테라스에서 개별바비큐 이용이 가능합니다.
· 우천시에는 개별바비큐 이용이 불가하며, 공동 바비큐장 이용 부탁드립니다.
· 바비큐 이용 시간 : 제한 없음(*타 이용객에게 피해가 되는 고성방가는 삼가주시길 바랍니다.)
· 숯그릴 제공 시간 : 입실 후 ~ 오후 10시
· 숯그릴 이용 금액 : 2인 기준 20,000원 / 인원 추가 시 1인당 5,000원의 추가 요금이 발생됩니다.(*현장결제) - 해당객실전체 객실 해당

복층

· 메밀, 보리, 민들레, 달래 객실은 복층 구조로 이용 시 안전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. - 해당객실메밀(복층,애견동반), 보리(복층,애견동반), 민들레(복층,애견동반), 달래(복층,애견동반)

IPTV/WiFi

· 전 객실 무선인터넷이 가능해 데이터 걱정 없는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. -

바비큐장

· 우천시에도 이용이 가능한 공동 바비큐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.
· 춥지 않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난방 시설 또한 구비되어 있습니다.
· 바비큐 이용 시간 : 제한 없음(*타 이용객에게 피해가 되는 고성방가는 삼가주시길 바랍니다.)
· 숯그릴 제공 시간 : 입실 후 ~ 오후 10시
· 숯그릴 이용 금액 : 2인 기준 20,000원 / 인원 추가 시 1인당 5,000원의 추가 요금이 발생됩니다.(*현장결제) -

카페

· 펜션에서 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 (*코로나로 인한 운영 중단 / 테이크아웃만 가능)
· 이용 시간 : 현장에서 문의 부탁드립니다. -

반려동물

· 전객실 반려견 입실이 가능합니다.
· 이용 요금 : 1마리는 무료 입실이 가능하며, 이후 1마리당 10,000원의 추가 요금이 발생됩니다.(*현장결제)
· 입실 가능한 반려견은 13kg 미만으로 제한되며, 최대 3마리까지 입실이 가능합니다. (*대형견 및 반려묘(고양이) 입실 불가)
· 구비 품목 : 반려견 식기, 반려견 수건, 반려견 샴푸, 애견 드라이기, 배변패드, 배변봉투 ※ 반려견 동반 시 주의 및 안내사항 1. 반려견 동반 시 예약 완료 후 발송되는 연락처로 사전 연락 부탁드립니다. (*견종 및 몸무게 사전 확인 필수) 2. 체크인 시 반려견 확인은 필수입니다. 3. 반려견이 침구류에 배변을 했을 경우 펜션 지기에게 고지해주셔야 합니다. 4. 침구류의 경우 바로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폐기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되며 이후 추가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 5. 암컷의 꽃도장 및 수컷의 마킹이 있는 경우 기저귀 또는 매너벨트를 필수로 착용 부탁드립니다. 6. 펜션 전체 배변 봉투가 비치되어 있으니 꼭! 치워주시길 바랍니다. 7. 펜션 내 이동 시 목줄 필수 착용 및 관리 바랍니다. 8. 부주의로 인한 사고 발생 시 견주의 책임이오니 주의 부탁드립니다. - [반려견 운동장]
· 펜션 내 반려견이 뛰어놀 수 있는 넓은 운동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.
· 운동장은 천연 잔디밭으로 되어 있어, 잔디 특성상 봄~가을(3월~10월)에 해충 감염 방지를 위해 반려견 내/외부 구충(프론트라인, 히트가드 등)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. -

상비약

· 고객님의 안전한 여행을 위해 간단한 상비약이 구비되어 있습니다. -

주차가능

· 펜션 앞 주차 가능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. -

펜션전경

반려견 운동장

야외수영장(22.06.18 오픈!)

개별바비큐장(객실 테라스)

미니 골프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