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동 예그리나풀빌라

NOTICE

※부대시설 이용관련 열기
부대시설 이용관련 예약전에 통화나 문자등 선연락 부탁드립니다. 010-6592-0000 // 055-882-2020
★ 하동 예그리나풀빌라 이용 공지사항 ★ 열기
*객실요금은 기준인원에 대한 요금이며 기준인원 초과시 최대 인원을 초과하여 입실불가하며 14세 미만 1만원,14세 이상 2만원 추가됩니다.*객실 및 기타 시설물은 다음 사람을 위하여 되도록 깨끗이 사용해주세요.*입퇴실시간 안내 : 퇴실시간 후에는 청소를 위한 점검을 하오니 퇴실시간 준수해주십시오.입실 15시이후 퇴실 익일 11시이전*온수수영장 이용시 5만원(그린내객실:8만원) 별도의 요금이 있으며,온수수영장 이용시 입금후 이용시간 예약필수!냉수 수영장 이용시에도 사전에 이용시간 예약필수!
*수건은 추가 제공되지 않습니다.(수건추가시 장당 1,000원 추가요금)*음식물 및 기타 쓰레기는 깨끗한 환경을 위하여 지정된 장소에 분리수거 해주세요.*사용하신 식기류는 세척 후 정리정돈 해주세요.*집기파손시 펜션 관리인에게 즉시 알려주시고 물품에 따라 변상하셔야 합니다.또한 시설물 훼손,파손,분실시 원상복구 및 변상하셔야 하니까 주의해 주세요.*이용객의 부주의로 인해 일어난 사고,귀중품 분실 및 파손에 대해서는 이용객 책임으로 펜션 측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*풀빌라 이용시 아동 동반시 필히 아동 안전에 보호자의 각별한 주의를 부탁드립니다.*관리인의 허락없이 예약인원 초과 또는 무단입실시 퇴실조치 하오니 무단 입실을 금합니다.해당사유로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.*화재에 특별히 조심해주세요.제공된 화기 외에는 사용을 금합니다.*미성년은 혼숙이 불가능합니다.*애완동물 입실을 금합니다.*객실 천장에는 냉난방겸용 시스템기기가 부착되어 있으니 계절별,객실상황에 맞게 이용하시면 됩니다.*객실정문은 자동문잠금 장치가 되어 있어 객실 내부에서 외부로 나가실때 문 옆에 있는 외출버튼을 눌려주셔야 문이 열립니다.단, 스마트키를 제공받으신분만 해당됩니다.
★객실내 취사★객실내 육류 및 생선류 조리불가합니다. 조리시 현장에서 즉시 퇴실조치하며 스팀세탁비용 변상하셔야 합니다. 열기
★ 동절기 입퇴실 시간변경 안내 ★ 열기
*입실시간:15:00*퇴실시간:11:00*특이사항 있으신분은 펜션측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.